자주 묻는 질문


[반품/교환] 절차 


1.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어야 하며,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되면,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절차입니다. 

1) [반품/교환]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반품/교환]


2) [반품/교환] 신청 및 추가 배송비 납부 

     (하단의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교환] 신청 완료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이 지났을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청 거부 시 납부하신 추가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4) 제품 발송

     - 방문수거 기사님께 개별 연락 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하시어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5) 수거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혹은 교환 상품 발송

      - 추가 배송비 결제가 확인되어야 [반품/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이 거부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 귀책이 없는 제품하자 등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ervice -> Q&A' 혹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1.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2. 교환 혹은 환불을 원하시는 제품명

3. 사유 (제품 하자-사진 첨부 등)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교환] 배송비 발생 금액


내용

발생 금액

반품

고객님 단순 변심

구매 시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무료 배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발생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교환

고객님 단순 변심 

일부만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전체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Service → Q&A'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실 경우, 일부 반품은 불가능하며 전체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주문 번호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 발급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도와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에 주문 취소 의사와 함께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바로 주문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ervice → Q&A 를 통해 남겨주세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입금 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어 발송이 준비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쿠폰 등을 적용하여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 4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 4,000원이 발생 합니다. 

4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4,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당일 출고, 평일 13시 30분 이후 주문 익일 출고, 주말 주문은 월요일 일괄 출고됩니다. 

배송 특이사항이 없을 시 바로 다음날 혹은 2~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지정일 배송은 불가합니다.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를 통해 [성명 / 연락처 / 주문번호 / 변경된 배송지 주소]를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배송지를 변경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