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 절차
1.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어야 하며,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되면,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절차입니다.
1) [반품/교환]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반품/교환]
2) [반품/교환] 신청 및 추가 배송비 납부
(하단의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교환] 신청 완료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이 지났을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청 거부 시 납부하신 추가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4) 제품 발송
- 방문수거 기사님께 개별 연락 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하시어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5) 수거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혹은 교환 상품 발송
- 추가 배송비 결제가 확인되어야 [반품/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이 거부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 귀책이 없는 제품하자 등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ervice -> Q&A' 혹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1.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2. 교환 혹은 환불을 원하시는 제품명
3. 사유 (제품 하자-사진 첨부 등)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교환] 배송비 발생 금액
내용
발생 금액
반품
고객님 단순 변심
구매 시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무료 배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발생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교환
일부만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전체 교환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Service → Q&A'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실 경우, 일부 반품은 불가능하며 전체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주문 번호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 발급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도와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에 주문 취소 의사와 함께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바로 주문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ervice → Q&A 를 통해 남겨주세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입금 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어 발송이 준비됩니다.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쿠폰 등을 적용하여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 4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 4,000원이 발생 합니다.
4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4,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당일 출고, 평일 13시 30분 이후 주문 익일 출고, 주말 주문은 월요일 일괄 출고됩니다.
배송 특이사항이 없을 시 바로 다음날 혹은 2~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정일 배송은 불가합니다.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를 통해 [성명 / 연락처 / 주문번호 / 변경된 배송지 주소]를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배송지를 변경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절차
1.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어야 하며,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되면,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절차입니다.
1) [반품/교환]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반품/교환]
2) [반품/교환] 신청 및 추가 배송비 납부
(하단의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교환] 신청 완료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이 지났을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청 거부 시 납부하신 추가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4) 제품 발송
- 방문수거 기사님께 개별 연락 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하시어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5) 수거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혹은 교환 상품 발송
- 추가 배송비 결제가 확인되어야 [반품/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이 거부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 귀책이 없는 제품하자 등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ervice -> Q&A' 혹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1.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2. 교환 혹은 환불을 원하시는 제품명
3. 사유 (제품 하자-사진 첨부 등)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교환] 배송비 발생 금액
내용
발생 금액
반품
고객님 단순 변심
구매 시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무료 배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발생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교환
고객님 단순 변심
일부만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전체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Service → Q&A'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실 경우, 일부 반품은 불가능하며 전체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주문 번호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 발급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도와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에 주문 취소 의사와 함께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바로 주문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ervice → Q&A 를 통해 남겨주세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입금 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어 발송이 준비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쿠폰 등을 적용하여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 4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 4,000원이 발생 합니다.
4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4,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당일 출고, 평일 13시 30분 이후 주문 익일 출고, 주말 주문은 월요일 일괄 출고됩니다.
배송 특이사항이 없을 시 바로 다음날 혹은 2~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지정일 배송은 불가합니다. 평일 13시 30분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를 통해 [성명 / 연락처 / 주문번호 / 변경된 배송지 주소]를 비밀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배송지를 변경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