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교환] 절차
1.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어야 하며,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되면,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절차입니다.
1) [반품/교환]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반품/교환]
2) [반품/교환] 신청 및 추가 배송비 납부
(하단의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교환] 신청 완료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이 지났을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청 거부 시 납부하신 추가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4) 제품 발송
- 방문수거 기사님께 개별 연락 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하시어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5) 수거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혹은 교환 상품 발송
- 추가 배송비 결제가 확인되어야 [반품/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이 거부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 귀책이 없는 제품하자 등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ervice -> Q&A' 혹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1.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2. 교환 혹은 환불을 원하시는 제품명
3. 사유 (제품 하자-사진 첨부 등)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교환] 배송비 발생 금액
내용
발생 금액
반품
고객님 단순 변심
구매 시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무료 배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발생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교환
일부만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전체 교환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Service → Q&A'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실 경우, 일부 반품은 불가능하며 전체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주문 번호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 발급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도와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에 주문 취소 의사와 함께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바로 주문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ervice → Q&A 를 통해 남겨주세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입금 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어 발송이 준비됩니다.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사유에 주소지, 수령인, 연락처 등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환 처리에 대한 송장번호가 안내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으로 환불/반품하시는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가능합니다.
취급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오염된 경우나 제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에는 환불/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고객님의 귀책이 없는 제품 불량, 구성품 누락, 배송 중 파손 등의 경우,
사진을 포함해 'Service -> Q&A' 혹은 이메일 we@weareborn.kr 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환불/교환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상이합니다. (최대 8일 소요)
2) 실시간 계좌이체: 반품 완료 이후 환불 처리가 되면, 이체 하신 계좌로 입금에 3~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3) 무통장 입금: 반품 완료 및 환불 입금 계좌가 확인되면, 2~3 영업일 안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적립금: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돌려드립니다.
5) 쿠폰: 주문취소/반품/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돌려드립니다.
결제 당시의 정보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월 1일~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예로, 1월 31일 결제 건의 경우 2월 1일이 되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결제일의 월이 지난 경우에는 다른 수단으로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적립금, 예치금, 무통장 등)
쿠폰 등을 적용하여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 4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 4,000원이 발생 합니다.
4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4,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반품/교환] 절차
1.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제품이어야 하며,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사용하신 상태로 확인되면,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절차입니다.
1) [반품/교환] 클릭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반품/교환]
2) [반품/교환] 신청 및 추가 배송비 납부
(하단의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3) [반품/교환] 신청 완료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이 지났을 경우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신청 거부 시 납부하신 추가 배송비는 환불됩니다.
4) 제품 발송
- 방문수거 기사님께 개별 연락 하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발송을 하시어 제품을 전달해 주세요.
5) 수거 제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환불 혹은 교환 상품 발송
- 추가 배송비 결제가 확인되어야 [반품/교환] 처리가 완료됩니다.
-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이 거부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 귀책이 없는 제품하자 등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어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거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ervice -> Q&A' 혹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로 정보를 전달해 주세요.
1.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
2. 교환 혹은 환불을 원하시는 제품명
3. 사유 (제품 하자-사진 첨부 등)
[반품/교환] 배송비 안내
[반품 /교환] 배송비 발생 금액
내용
발생 금액
반품
고객님 단순 변심
구매 시 배송비 결제한 경우
반품 배송비 3,000원 발생
무료 배송인 경우
반품 배송비 6,000원 발생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교환
고객님 단순 변심
일부만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전체 교환
6,000원 (수거+재배송비)
- 제품 하자
- 배송 사고로 인한 훼손/분실
본투샤인 부담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가 발생합니다. 'Service → Q&A'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반품을 하실 경우, 일부 반품은 불가능하며 전체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를 통해 [성함 / 연락처 / 주문 번호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 발급 받으실 번호]를 남겨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도와드립니다.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 중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Service → Q&A 문의에 주문 취소 의사와 함께 [성함 / 연락처 / 주문번호]를 남겨 주시면 바로 주문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인 경우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Service → Q&A 를 통해 남겨주세요:)
무통장입금 주문 시, 주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입금 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 완료 후, 주문이 접수되어 발송이 준비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사유에 주소지, 수령인, 연락처 등을 기재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환 처리에 대한 송장번호가 안내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단순 변심으로 환불/반품하시는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까지 가능합니다.
취급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오염된 경우나 제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에는 환불/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 고객님의 귀책이 없는 제품 불량, 구성품 누락, 배송 중 파손 등의 경우,
사진을 포함해 'Service -> Q&A' 혹은 이메일 we@weareborn.kr 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환불/교환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상이합니다. (최대 8일 소요)
2) 실시간 계좌이체: 반품 완료 이후 환불 처리가 되면, 이체 하신 계좌로 입금에 3~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3) 무통장 입금: 반품 완료 및 환불 입금 계좌가 확인되면, 2~3 영업일 안에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적립금: 환불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돌려드립니다.
5) 쿠폰: 주문취소/반품/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쿠폰은 돌려드립니다.
결제 당시의 정보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월 1일~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예로, 1월 31일 결제 건의 경우 2월 1일이 되면 취소가 불가합니다.
결제일의 월이 지난 경우에는 다른 수단으로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적립금, 예치금, 무통장 등)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쿠폰 등을 적용하여 할인 이후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 4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운임료 4,000원이 발생 합니다.
4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다만,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4,000원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ervice → Q&A’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